KT, 연말연시 로밍 이용자에 선물 이벤트

방송/통신입력 :2015/12/22 10:04

KT(대표 황창규)는 연말연시를 맞아 내년 2월말까지 로밍 서비스 이용자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우선 ‘데이터로밍 무제한(자동형)’을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입 후 이용한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폰6S, CGV 관람권 등을 총 40여명 에게 증정한다.

또한 지난 9월 출시한 ‘음성 로밍 5천원권’ 지원국가를 기존 중국, 일본, 미국 3개국에서 홍콩, 마카오, 싱가포르, 태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베트남을 추가한 총 10개국으로 확대했다. 이를 기념해 연말까지 인천공항 로밍센터에서 음성로밍 5천원권과 데이터로밍 무제한 상품을 동시 가입하는 고객 전원에게 여행용 치약칫솔 세트를 증정한다.

음성 로밍 5천원권은 하루(24시간 기준) 5천원에 해당 국가에서 음성 로밍 10분을 제공해, 고객이 해외 로밍 서비스를 필요한 만큼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다.

관련기사

이밖에 올레 멤버십 1천 포인트 차감으로 해외 유명 랜드마크 입장권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글로벌 프리’와 연계된 이벤트도 진행된다. 글로벌 프리 무료 이용권을 발급하면서 ‘데이터 로밍 무제한’ 서비스에 가입하는 고객 중 선착순 1만명에게 여행용 멀티어댑터를 제공한다.

이필재 KT 마케팅전략본부 전무는 “해외여행객이 많은 연말연시 시즌에 다채로운 로밍 이벤트를 추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내 1위 로밍 사업자로 다양하고 차별화된 혜택으로 고객 감동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