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 퍼즐게임 ‘슬라이더 두비 사가’ 출시

게임입력 :2015/12/17 17:55

킹(지사장 오세욱)은 퍼즐게임인 슬라이더 두비 사가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슬라이더 두비 사가는 메인 캐릭터인 두비가 욕실 하수구에 갇힌 친구 딕시를 구하기 위해 탐험의 여정을 떠나는 욕실 어드벤처 퍼즐게임이다. 사용자들은 다양한 게임모드로 구성된 스테이지에 도전하고 비누 거품을 걷어내며 퀘스트를 진행해 나간다.

이 게임은 출시와 함께 180레벨까지 제공되며 슬라이딩 방식이라는 이동 방식을 도입해 사용자에게 새로운 도전을 선사한다. 사용자는 전체 행 또는 열을 한 번에 이동할 수 있으며 3개 이상의 같은 모양의 비누를 매칭하여 거품을 없애거나 비누를 찾는 등 미션을 해결해 나간다. 4개 이상의 비누를 맞추면 특수 효과 물병이 만들어져 한 번의 터치로 가로줄 혹은 세로줄 전체를 제거할 수도 있다.

관련기사

슬라이더 두비 사가.

킹의 알바로 듀아르테 스튜디오 대표는 “슬라이더 두비 사가라는 반전이 있는 새로운 게임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킹은 언제나 사용자에게 새로운 도전을 통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고민하고 있는 만큼, 처음으로 슬라이딩이라는 새로운 방식이 적용한 게임을 출시하게 되었으며 이번 게임 또한 사용자들이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킹 코리아의 오세욱 지사장은 “전 세계 출시 일정에 맞춰 한국 사용자에게도 한국어 버전의 슬라이더 두비 사가를 동시에 선보이게 되었다”며, “새로운 슬라이딩 방식과 더불어 게임에 등장하는 귀여운 캐릭터, 재미있는 스토리가 사용자들에게 색다른 게임 경험은 물론 또 다른 도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