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솔루션 업체 다쏘시스템은 프랑스 제너럴 밀스가 자사 하겐다즈 브랜드 상품 전략 구상에 다쏘시스템 소비재 산업특화 솔루션인 ‘퍼펙트 셸프(Perfect Shelf)’를 도입했다고 17일 밝혔다.
퍼펙트 셸프는 제품이 진열된 선반, 내부 조명, 홍보 자료 등을 포함한 상점 통로의 모습을 실제 같이 보여주고, 소비자 소비 패턴 연구결과에 기반한 제품 디스플레이 시나리오를 3D 모델링 및 시각화해 보여주는 애플리케이션이다. 다쏘시스템 측은 기업들이 퍼펙트 셸프를 활용해 소매업체와 보다 효율적으로 협업하고 소비자의 쇼핑 경험을 향상시켜 브랜드 성장을 촉진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스타니슬라 드 메라이시 제너럴 밀스 프랑스의 카테고리 무역 관리 담당 이사는 "퍼펙트 셸프가 제품 마케팅 디자인에서부터 소매업체의 상품 전략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부분에서 잠재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필립 로브 다쏘시스템 소비재 및 소매산업 부사장은 “다쏘시스템의 산업특화 솔루션 ‘퍼펙트 셸프’는 세계적인 소비재 기업들이 고객과 보다 효율적으로 협업하고 빠르게 상품화 전략을 적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면서 “클라우드 기반의 3D익스피리언스 플랫폼을 통해 쇼핑 경험의 설계 프로세스를 보다 빠르고 유연하게, 적은 비용으로 진행할 수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다쏘시스템, 대구시에 공인 인증 교육센터 설립2015.12.17
- 다쏘시스템 "파트너 덕에 SMB 시장서 고성장 지속"2015.12.17
- 다쏘, 솔리드웍스 디자인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2015.12.17
- 다쏘, 패션 산업특화 솔루션 '마이 리테일 시어터' 출시2015.1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