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드로메다(대표 곽중식)는 모바일 전략시뮬레이션게임 '로마시대'의 행군 부대가 순록마차로 변하는 '성좌 획득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선보인 이번 이벤트는 내년 1월 1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게임에 접속해 작은 눈사람을 토벌하면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품을 획득할 수 있다. 또 획득한 장식품으로는 크리스마스트리를 5레벨까지 꾸밀 수 있으며, 각 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보상까지 듬뿍 챙길 수 있다.
트리꾸미기 보상으로는 트리 레벨별 꾸미기 완료 시 순록마차 성좌 합성 재료, 자원, 병사 등이 주어진다. 특히, 순록마차 성좌 합성 재료를 모두 모아 합성하면 행군 부대의 이미지가 순록마차로 변경되고, 부대 행군속도 30%, 자원 채집속도 30% 향상 버프 효과가 제공된다.
관련기사
- 로마시대, 2주마다 개인전-길드전 열려2015.12.15
- 로마시대, 주말 대규모 PvP 이벤트 시작2015.12.15
- 로마시대, 사전등록자 10만 명 돌파2015.12.15
- 토요타, WRC서 '단 3점 차'로 역전 드라마 썼다…제조사 부문 우승2024.11.24
또한 장식품을 트리꾸미기에 사용하지 않고 자원 획득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 시 트리꾸미기에는 사용할 수 없는 장식품이 되지만 자원, 보석, 가속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간드로메다의 강희웅 사업본부장은 "로마시대를 즐기는 게임 이용자들이 더욱 즐겁게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모두에게 혜택을 드리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화끈하게 즐기시고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품으로 분위기도 내면서 알차게 버프와 인게임 아이템까지 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