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대표 황창규)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올레샵을 이용자 친화적으로 개편했다고 3일 밝혔다.
우선 올레샵 메인 페이지에서 모든 상품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디자인과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대폭 개선됐다.
통신 상품부터 액세서리까지 고객별 맞춤 상품을 추천하는 코너와 우수 대리점들의 기획전을 한 곳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대리점 기획전 코너를 신설됐다. 또한 액세서리 코너도 신상품, 금주의 아이템 등 혜택이 큰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김민 KT 마케팅부문 온라인운영담당 상무는 “올레샵 개편을 통해 고객들은 더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더욱 고객 친화적인 올레샵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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