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닌텐도(대표 후쿠다 히로유키)는 Wii 신작 게임 패밀리 스키&스노보드가 다음 달 10일 정식 발매한다고 27일 밝혔다.
패밀리 스키&스노보드는Wii 리모컨과 눈차크를 이용한 간단한 조작법으로 스키와 스노보드를 즐기는 게임이다. 이 게임은Wii 보드 밸런스 시스템에 대응해 체중이동을 통해 실내에서도 실제 스키와 스노보드를 타는 듯한 감각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이용자는 게임의 무대가 되는잼버리 스노 리조트와마운트?앵그리오 두 설산을 자유롭게 오가며 스키와 스노보드를 즐긴다.
잼버리 스노 리조트에는스키와 스노보드의 스쿨에서 기본 조작법에서부터 고급기술까지 레슨을 통해 실력을 갈고닦을 수 있다. 누구라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라쿤 로드, 장애물을 극복하고 스피드를 겨루는 크로스 경기용 상급자 코스인 팔콘 윙, 레일, 점프대, 하프파이프와 같은 다양한 트릭 아이템이 있는 캥거루 피크 등초급부터 상급까지 다양한 코스가 마련되어 있다.
마운트?앵그리오에서는 헬리콥터로 해발3,000미터의 산 정상에 올라가 활강을 시작하는 헬기스키를 체험할 수 있어서 산 정상에서부터 발 밑으로 구름바다가 펼쳐진 설산을 누비며, 대자연을 향해 모험을 떠나는 기분으로 스키와 보드를 즐길 수도 있다.
관련기사
- 뉴 닌텐도 3DS, 커스터마이즈 서비스 실시2015.11.27
- 닌텐도, 내년 3월 '미토모'로 모바일 게임 사업 시동2015.11.27
- 워게이밍, 모바일로 방향 선회...왜?2015.11.27
- 닌텐도, NX 개발자 키트 배포 시작...출시 임박?2015.11.27
또한 두 설산 모두 활강하는 시간대를 선택할 수 있어 낮에 리프트를 타고 먼 곳의 경치를 감상하거나 야경이 아름다운 리조트에서 야간 스키를 체험할 수도 있다.
이외에도 가이드와 함께하는 투어, 숨바꼭질이나 분실물 찾기와 같은 이벤트, 레이스, 하프파이프 경기 등 다채로운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으며, 다양한 의상과 장비를 선택할 수 있어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