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냅소프트(대표 전경헌)는 문서 바로보기 솔루션 '사이냅 문서뷰어 2016'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이냅 문서뷰어는 홈페이지와 그룹웨어, 이메일 등 각종 업무시스템에서 한컴 한글, MS오피스 (워드, 파워포인트, 엑셀), PDF, 이미지, 텍스트와 같은 첨부문서를 다운로드 하거나 별도의 뷰어 설치 없이 원클릭으로 바로 볼 수 있는 솔루션이다.
이번 신제품은 HTML 변환 방식과 함께 이미지 변환 방식을 지원하고 통계와 모니터링이 가능한 관리자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고객은 제공된 변환 API와 직접 변경이 가능한 스킨을 활용해 각 기관과 기업에 맞는 최적화된 뷰어 솔루션 구현이 가능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 '원클릭 바로보기' 150여개 기관·기업에 적용2015.06.26
- 사이냅소프트, 클라우드 오피스 개발자 채용2015.06.26
- 사이냅소프트, ODF 지원사이트 오픈2015.06.26
- 새해 엔비디아 선점할 승자는...삼성·SK 'HBM4' 양산 준비 박차2024.12.22
사이냅 문서뷰어가 적용된 주요 부처 및 지방자치단체의 홈페이지에서는 ‘첨부파일 바로보기’로 문서를 쉽고 빠르게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이메일, 그룹웨어, 문서중앙화 등 각종 업무시스템에 적용되어 스마트업무 환경에서 다운로드 없이 문서를 안전하고 편리하게 열람 할 수 있다.
사이냅소프트의 김시연 부사장은 "공공기관 및 지방자치단체는 정부 3.0에 부합하는 정보공개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더 쉽고 빠른 정보공개 방법을 고민하고 있고 기업은 스마트 워크 실현으로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문서 보기를 필요로 하고 있다.”며 “16년 동안 전자문서 처리를 연구하고 공급한 사이냅소프트의 ‘사이냅 문서뷰어 2016’은 그 동안 축적된 노하우로 이러한 고객의 요구사항을 최대한 만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