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서포트, 프랑스 통신사에 영상고객지원 솔루션 공급

일반입력 :2014/04/01 10:55

알서포트(대표 서형수)가 프랑스 3대 통신사 중 하나인 브이그텔레콤에 자사 영상고객지원 솔루션 ’리모트콜 비주얼팩’을 공급한다고 1일 밝혔다.

리모트콜 비주얼팩은 스마트폰 카메라와 3G,LTE, 와이파이 통신을 통해 상대방과 사물이나 현장 모습을 실시간 영상으로 공유할 수 있게 하는 서비스다.

브이그텔레콤은 안드로이드 기반의 IPTV 셋톱박스 고객지원에 리모트콜 비주얼팩을 사용한다. 셋톱박스 설치부터 사용 가이드, 기기의 문제 발생시 리모트콜 비주얼팩을 통해 상담원과 고객이 실시간으로 영상을 공유하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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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이그텔레콤은 지난해 9월 고객 지원 부서에 PC대 PC 지원 소프트웨어(SW)인 리모트콜과 PC대 모바일 지원 SW인 리모트콜 모바일팩 솔루션을 도입해 고객 서비스를 하고 있다.

알서포트 서형수 대표는 “지난해 리모트콜을 도입해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브이그텔레콤이 알서포트의 제품을 또 선택한 것은 그만큼 우리 제품의 경쟁력과 서비스 운영력을 높게 평가한 것이라 의미가 크다.”며 “리모트콜의 모바일 원격지원 제품들이 통신사업자에게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수익 향상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임을 인정받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