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게이트(대표 전화재)는 서울시 산하 서울산업진흥원(SBA)으로부터 '강소기업 부문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에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서울시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은 고용창출이 뛰어나고 청년에게 좋은 일자리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일과 가정 양립, 기업 복지, 직장 친화 등 청년들의 행복한 삶을 보장하는 기업 모델을 발굴, 인증하는 제도다.
타임게이트는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이 개발한 일자리 성장성과 경영 건전성, 복리후생, 가정친화, 여성친화, 직장친화, 청년친화 등을 기준으로 심사한 결과 우수기업에 최종 선정됐다.
앞서 타임게이트는 올 1월 고용안정 부분,임금, 일 과 생활 균형 우수성과 일자리 창출, 기업 생산성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고용노동부로부터 '청년 친화 강소기업'에 선정된 바 있다.
전화재 타임게이트 대표는 "더 나은 근무환경과 직원 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에 선정돼 기쁘고 앞으로도 모범적인 기업 문화를 추구하면서 좋은 일자리 창출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타임게이트, '피스콘 2019' 참가 '에버 세이프' 소개2019.12.27
- 타임게이트, 스플렁크 '보스 오브 더 SOC' 대회서 우승2019.12.27
- 삼성·LG, 가사용 휴머노이드 로봇에서 맞불..."투자 늘린다"2025.01.12
- K배터리, CATL 밀쳐낼까…美-中 신경전 속 기대감2025.01.12
한편, 타임게이트는 레드햇, 시트릭스, 스플렁크, RPA등 다양한 IT 분야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을 유통, 기업이 필요 한 속도와 민첩성을 확보할 수 있게 지원하고 있다. 지난 12년간 IT솔루션 분야 글로벌 리더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안정적으로 성장, IT 솔루션 컨설팅 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현재 국내 주요 기업 및 공공 기관 등 250여 고객사에 IT 인프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