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셀렉트에서 뉴스도 본다

9만9천원 10개월 이용권 50% 할인

중기/벤처입력 :2019/12/18 13:26

콘텐츠 플랫폼 리디(대표 배기식)는 리디셀렉트 아티클 서비스를 공식 오픈, 리디셀렉트 이용권 이벤트를 18일부터 내년 1월17일까지 한 달 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디셀렉트 개편을 기념해 리디는 정가 9만9천원의 리디셀렉트 10개월 이용권을 50% 할인가인 4만9천500원에 판매하며, 구매자 전원에 1개월 이용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 리디셀렉트 최초 이용자라면 리디셀렉트가 제공하는 베스트셀러 및 프리미엄 아티클을 월 4천125원에 12개월 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더불어 이용권을 등록한 고객 모두에게는 리디포인트 1천 포인트를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 최신 전자책 단말기 리디페이퍼도 증정한다.

리디셀렉트 아티클 서비스는 국내외 언론 매체 및 오피니언 리더가 제공하는 양질의 기사와 콘텐츠로 구성된다. 뉴욕타임즈, 비즈니스 인사이더, 이코노미스트, 파이낸셜타임즈 등 저명한 해외 매체들도 참여했다. 지난 해 12월 리디 주식회사가 인수한 아웃스탠딩의 콘텐츠 일부도 리디셀렉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리디 측은 “리디셀렉트는 검증된 양서를 전자책으로 제공함에 더해, 새롭게 공개되는 아티클 섹션을 오픈해 깊이와 시의성을 모두 갖춘 콘텐츠를 두루 확보했다”며 “리디셀렉트는 자기계발에 관심이 높은 연말연시 더욱 주목받는 서비스다. 리디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양질의 콘텐츠에 대한 접근성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