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도매 의류 중개 플랫폼을 운영하는 링크샵스(대표 서경미)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판매자를 위한 간편 사입 연동 서비스를 새롭게 도입한다고 8일 밝혔다.
링크샵스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제공하는 주문 API를 통해 판매자들이 간편하게 사입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였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의류 판매자는 소비자들의 주문 리스트를 정리하거나 개별적으로 사입 하지 않아도 링크샵스에서 주문 수집 버튼 한 번으로 편리하게 동대문 사입이 가능하다.
특히 해당 서비스를 통해 링크샵스가 자체적으로 오랜 시간 운영해 온 도매 매장 정산, 세금계산서 발급, 매입금 자동 관리, 사입 통계 등의 서비스도 제공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링크샵스는 이번 서비스를 시작으로 다양한 B2C 플랫폼 업체의 주문 수집 기능을 추가하고 근 시일 내 풀필먼트 서비스를 선보여 나갈 계획이다.
관련기사
- “아이폰11·에어팟 갖고픈 ‘n행시’ 짓기 달인 모여”2019.11.08
- 아이폰11·에어팟 프로 주는 ‘ICT 백일장’ 열린다2019.11.08
- 링크샵스-디오트, 상권 살리는 이벤트 연다2019.11.08
- 링크샵스, 동대문 도매 의류 '사입통합관리 서비스' 오픈2019.11.08
서경미 링크샵스 대표는 "보수적인 동대문 시장의 혁신을 위해 '링크샵스' 개발팀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으며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력을 보여줄 것"이라며 "더 나아가 국내 유통 시장을 혁신하는 대표 플랫폼으로 자리 잡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링크샵스는 2015년 첫 선을 보인이래 매년 주문액 기준 2배 이상의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동대문 도매시장과 쇼핑몰 창업 활성화를 돕는 일환으로 쇼핑몰 창업 교육에도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