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리포팅 및 전자문서 솔루션 전문기업 엠투소프트(대표 전승민)는 자체 개발 HTML5 기반 '크로닉스 차트 1.0(CROWNIX Chart 1.0)'을 지난 3월에 출시해 한국건설기술연구원, 한국환경공단, 국민건강보험공단 등 다양한 고객사에 잇달아 공급했다고 24일 밝혔다.
회사는 "PC와 모바일 환경에서 동일한 품질의 차트를 제공하는 크로닉스 장점이 큰 성과를 거둔 이유"라면서 "앞으로 챠트 시장에서 확대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엠투소프트의 '크로닉스 차트'는 클라이언트에 별도 프로그램 설치나 다운로드 없이 다양한 디바이스와 브라우저, 운영체제(OS) 환경에서 사용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특히 '크로닉스 차트'는 HTML5 캔버스 렌더링 기술로 구현, 차트 실행 속도가 빠르고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크로닉스 차트' 사용자는 20여종 의 다양한 차트 타입 과 속성을 제공하는 크로닉스 차트를 이용해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차트를 디자인할 수 있다. 또 다이나믹 차트 및 이벤트 처리 기능을 이용해 효과적인 대시보드를 빠르게 편리하게 구현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엠투소프트 전자문서 및 리포팅 솔루션 우수조달물품에 지정2019.09.24
- 엠투소프트 "시각장애인도 전자문서 서비스 혜택"2019.09.24
- 탄핵 정국 속 네이버·카카오…규제 리스크 커져도 갈길 간다2024.12.26
- 올해 IT업계 최악의 실패작은?...비전 프로부터 윈도11 업데이트까지2024.12.26
2001년 웹 리포팅 제품 '리포트 디자이너(현 크로닉스 리포트)'를 시작으로 웹 리포팅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한 엠투소프트는 2013년 전자문서 솔루션 '크로닉스 스마트 폼'을 출시한데 이어 올해 HTML5 대응 '크로닉스 차트'를 선보이는 등 지난 20여 년간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 출시했다.
전승민 엠투소프트 대표는 "'크로닉스 차트'는 웹 리포팅 솔루션과 전자문서 솔루션 개발로 다년간 축적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한 제품"이라며 "고품질 제품 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