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노(공동대표 정범윤·이지수)가 운영하는 건강 다이어트 식품몰 다노샵은 당 함량을 대폭 줄인 건강 단백질바(Protein Bar) 제품인 ‘다노 프로틴 다노바’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급.찐.급.빠 단백질 라인 세일’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다노 프로틴 다노바는 지난 15년 6월 출시돼 누적 판매량 150만 개를 돌파한 스테디셀러 수제 견과류바 ‘다노 다노바’에 다이어트 필수 영양소인 단백질(프로틴)을 추가한 신제품이다.
제품 한 개(40g)에 하루 섭취 권장량의 20%에 달하는 단백질 11g이 함유됐다. 단백질 분말을 초콜릿 등으로 코팅하는 일반적인 단백질바와 달리, 크리스피 형태의 단백질을 추가해 불필요한 당류는 대폭 줄이고 바삭함은 한껏 살렸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 제품 1개당 당류 함량은 단 2g로, 설탕 대신 올리고당과 크랜베리로 단맛을 연출했다.
또한, 아몬드, 호두, 해바라기씨, 오트밀, 렌틸콩과 같이 불포화지방산 등 각종 영양소가 가득한 다양한 견과류를 분쇄하지 않고 원형 그대로 듬뿍 담아 씹는 맛과 고소함을 더했다.
이와 함께, 다노샵은 다노 프로틴 다노바 출시를 기념해 ‘급.찐.급.빠(급하게 찐 살은 급하게 빠질 수 있다) 단백질 라인 세일’을 진행한다. 짧은 추석 연휴 동안 몸에 과다하게 쌓인 열량을 다노샵을 대표하는 단백질 제품과 함께 하루 빨리 털어내자는 취지에서 마련된 이벤트다.
관련기사
- 다노, 예비신부 대상 '마이다노 웨딩케어' 출시2019.09.16
- 다노 "베이직케어 출시 2달만에 누적 수강생 200% 증가"2019.09.16
- 다노 "다노샵 5주년 이벤트로 매출액 전월비 34%↑"2019.09.16
- 다노, 산불 피해 이재민에 구호 식품 지원2019.09.16
할인 제품은 다노 프로틴 다노바, 다노 인절미과자, 다노 단백질 초콜릿, 다노 흑임자선식, 다노 쑥선식, 다노 바나나선식 등 총 6종으로, 최대 할인율은 28%다. 이번 행사는 16일 오후 12시부터 30일 오후 12시까지 진행된다.
다노 이지수 공동대표는 “몸에 쌓인 열량이 체지방으로 바뀌기까지 약 2주 정도의 시간이 필요한 만큼, 바로 지금이 명절 기간 과식의 후폭풍을 피할 수 있는 골든타임이라고 할 수 있다”며, “적정 수준의 운동과 함께 다노 단백질 라인업처럼 단백질이 풍부한 식품을 충분히 섭취하며 식단을 관리해주는 것이 올바른 명절 이후 다이어트 방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