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스토리(공동대표 장대규·정연)의 대(對)중국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레뷰차이나'가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회원 모집에 나섰다고 10일 밝혔다.
레뷰차이나는 웨이보와 위챗, 샤오홍슈 등 중국 대표 소셜미디어에서 활동 중인 재한 중국인 및 유학생 인플루언서에게 국내 기업의 상품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얻은 경험을 콘텐츠로 만들어 현지 시장에 공유하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이다. 현재 3천500명 이상의 재한 중국인 및 유학생 인플루언서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레뷰차이나는 대학 중간고사 기간인 4월 한 달 간 한국외대(16일)와 상명대(17일), 한양대(18일)를 방문해 재학 중국인 유학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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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와 함께 오는 18일까지 레뷰차이나의 웨이보 공식 계정에 댓글로 친구를 소환하면 홍빠오(세뱃돈)를 지급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레뷰차이나 정동현 팀장은 "최근 중국 관광객 '싼커' 와 '요우커', 그리고 구매대행 보따리상 '따이공'의 한국 방문이 회복세로 돌아서고 중국에 진출한 국내 기업들이 온라인 중심으로 빠르게 사업을 재편하고 있다"며 "대중국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중요성이 더욱 커진 만큼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