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고, 티셔츠 디자인 공모전

총 상금 310만원…4월11일까지

중기/벤처입력 :2019/03/29 14:48

물류 스타트업 바로고(대표 이태권)가 ‘바로고 티셔츠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바로고 티셔츠 디자인 공모전은 바로고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라이더 소속감을 증대하고자 기획됐다.

‘일반인 부문’, ‘라이더 부문’ 등 총2개 부문, 자유 주제로 열리는 이번 공모전은 바로고 라이더 티셔츠 디자인에 관심있는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단체 응모도 가능하다.

일반인 부문의 경우 디자인 콘테스트 플랫폼 ‘라우드소싱’에, 라이더 부문의 경우 바로고 라이더 티셔츠 디자인 공모전 공식 메일로 4월11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총 상금은 310만원으로 ▲일반인 부문 최우수상 (1명) 150만원, 우수상(2명) 30만원 ▲라이더 부문 최우수상(1명) 80만원, 우수상(2명) 1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최종 선정된 디자인은 실제 바로고 19S/S라이더 유니폼 티셔츠 디자인에 일부 반영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접수 방법, 최종결과 발표 일정 등 자세한 공모전 관련 내용은 바로고 공식 페이스북 및 라우드소싱 해당 게시물에서 확인가능하다.

바로고 관계자는 “연결을 연구하는 배송 전문가 그룹이자, 이륜물류 스타트업인 바로고만의 특색을 잘 나타낸 디자인을 중점적으로 선발할 계획”이라며 “바로고의 얼굴이 될 티셔츠 디자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