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 서비스 전문기업 집닥(대표 박성민)은 온라인 인테리어 대중화를 위한 디지털 캠페인 출시 이후 2주 만에 250만뷰 돌파, 후속 영상을 추가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후속 시리즈 영상은 전문가 상담, 셀프 인테리어, 업체 선정, 현장 방문 등 인테리어 고객이 경험할 수 있는 여러 문제들을 집닥만의 서비스로 해결 가능하다는 점을 담아냈다.
집닥은 이번 후속 시리즈 영상 공개를 기념해 '인테리어할 때 공감가는 순간'을 주제로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집닥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된 4편의 후속 영상 가운데 한편을 선택해 개인 SNS에 공유하면 된다.
본 이벤트는 4월30일까지 진행하며, 당첨자 발표는 5월3일 집닥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집닥은 지난 4일 '인테리어 어떡해, 집닥해' 디지털 캠페인 공개를 시작으로 국내 인테리어 잠재 수요층을 지속 공략하고 있다.
이번 시리즈 영상에는 안심패키지를 비롯해 집닥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내용이 포함됐다.
관련기사
- 집닥, 인테리어 고객선호 핫 키워드 ‘주방’2019.03.21
- 집닥, 인테리어 ‘고객생생후기’ 추가2019.03.21
- 집닥-LGU+, 공동이벤트...“영화티켓 등 경품 증정”2019.03.21
- 집닥, 코리아빌드서 인테리어 토탈 솔루션 상담2019.03.21
현장관리 편에서는 공사 상황을 체크하고 조율하는 안심집닥맨, 1:1 상담 편에서는 인테리어 시공 전과정을 일대일로 집중 상담하는 안심 1:1 전담제가 소개됐다.
또 전문가 편에서는 하자보수 3년을 지원하는 안심 A/S를, 간편신청 편에서는 발품팔지 않고 온라인으로도 손쉽게 인테리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