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호텔, ‘제주&부산 여행’ 기획전

26일까지 3주간...매주 수요일 새 호텔 공개

중기/벤처입력 :2019/03/06 08:28

봄은 성큼 다가왔지만 미세먼지 탓에 외출에 나서기 힘든 날이 계속되고 있다.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이 미세먼지는 피하고 봄을 맞이할 수 있는 남부 지방으로의 여행을 추천, 여행지 호텔을 특가에 예약할 수 있는 ‘제주&부산 여행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6일 밝혔다.

데일리호텔은 기획전 기간 동안 데일리호텔이 엄선한 제주와 부산의 호텔을 단독특가에 혜택을 더해 제공할 예정이다. 기획전은 6일부터 26일까지 총 3주간 진행되며, 매주 수요일마다 새로운 호텔 라인업이 공개된다.

또 3월 한 달 간 진에어 국내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에게 데일리호텔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할인쿠폰은 부산과 제주 지역 숙소 예약 시 사용할 수 있으며, 7만원 이상 구매 시에 즉시 적용 가능하다.

제주의 호텔난타제주, 유어스 호텔을 예약하는 고객은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호텔에서 편안하고 여유로운 봄 휴식과 재충전의 시간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전망이다. 부산의 베이하운드호텔과 광안리의 호텔 호메르스는 오션뷰 룸 업그레이드 혜택을 통해 부산 여행객들에게 탁트인 바다 전망을 선사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제주 유채꽃밭을 방문할 계획이라면 무료 룸 업그레이드 혜택에 더해 유채꽃밭 입장권을 증정하는 제주 코업시티호텔 성산을 추천한다. 투숙 기간은 4월30일까지 지정 가능하며, 2주차 라인업은 13일, 3주차 라인업은 20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데일리호텔은 매주 화요일마다 특1급 호텔을 일주일동안 특가에 제공하는 ‘특1급 특가위크’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그랜드 워커힐 더글라스 하우스, 그랜드 힐튼 서울, 네스트 호텔 등 특1급 호텔을 최대 75% 할인된 특가 패키지로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