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티원 , 일본서 파트너 대상 기술 세미나...'체인지 마이너 9.0' 영업 강화

컴퓨팅입력 :2019/01/25 15:55

지티원(대표 이수용)은 23일 일본 도쿄 지사에서 파트너사들을 대상으로 자사의 영향분석 솔루션 '체인지 마이너 9.0'을 소개하고 영업 전략을 논의하는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세미나에는 EBSS, SCSK, CEC 등 7개 파트너사 기술 및 영업 관계자 20여명이 참석, '체인지 마이너 9.0'의 새로운 기능과 활용 사례를 공유하고, 2019년 일본 시장 확대를 위한 계획을 심도 있게 논의했다.

이수용 지티원(맨 앞) 대표가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일본에서 개최한 기술 세미나에서 이야기를 하고 있다.

세미나에 참석한 한 파트너 사 관계자는 “편리한 기능 활용 중심의 새로운 사용자 경험을 적용한 점과 영향분석 데이터의 정합성을 툴이 자가 점검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게 해준 부분이 상당히 인상적"이라며 "일본 시장에서 더 많은 고객사를 확보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평했다.

이수용 지티원 사장은 “획기적 혁신 기능들을 담아내기 위해 노력한 '체인지 마이너 9.0'이 국내는 물론 일본에서도 호평을 받았다는 점에 의미가 크다”면서 “일선 파트너 사 관계자들과 직접 소통하고 영업 전략을 공유하면서, 올해도 일본 시장에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다는 기대를 갖게 됐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