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시스템(대표 이상돈)이 데이터 모델링툴 ‘eXERD (엑스이알디)’ 3.0 버전을 론칭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17일부터 한달간 업그레이드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eXERD'는 이클립스 기반 모델링 도구다. 사용자 편의성 및 모델링 속도 개선, 다양한 자동화 기능 등 개발자 설계역량을 높이는데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이번 3.0버전은 업무영역을 지원, 하나의 스키마안에 수백개 테이블이 있어 불편했던 작업을 업무별로 구분해 관리, 작업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또 도메인 모델을 자동으로 수정하거나 검토하는 기능이 있고, DBMS 하위 호환성 제공 기능과 이클립스 최신 버전에 대한 호환성 강화도 추가했다.
또 조만간 국산 DBMS 티베로를 지원할 예정이어서, 티베로를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토마토시스템은 3.0 버전 론칭 기념으로 기존 1.0 및 2.0 버전을 대상으로 업그레이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
특히 2016년 1월 1일 이후 구매 고객은 3.0 버전으로 무상 업그레이드를 해준다.
이상돈 토마토시스템 대표는 “출시 후 월 평균 3천건 이상 꾸준한 다운로드가 발생하고 있다"면서 "빈번한 기술지원이 일어나고 있지만 라이선스 정책 잘못 이해로 기업에서 개인용 무료 라이센스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이 있다. 이는
SW산업 활성화를 저해하는 요인으로 국산SW의 질적 향상에 큰 걸림돌이 되는 것"이라고 밝혔다.
또 “새로운 버전 론칭과 더불어 다양한 라이선스 정책 및 고객 지원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하겠다"면서 "제품 질을 높여 경쟁력 향상에도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덧붙였다.
이 제품은 DB설계를 위해 반드시 필요한 제품이다. 대기업 및 중견SI, SW, 게임, 서비스, 제조 등 전 산업군에 걸쳐 사용되고 있다. 사용되는 수량이도 점차 늘고 있는데, 특히 고객 재구매율이 높은 제품이다.
관련기사
- 토마토시스템, SSO 솔루션 '엑스사인온' 순항2019.01.18
- 토마토시스템, UI플랫폼 ‘엑스빌더6’ 출시2019.01.18
- "더 비싸졌다" vs "부담 줄었다"…배달앱 상생안 놓고 충돌2024.11.18
- 지스타2024 끝, 출시 앞둔 신작 게임은2024.11.18
eXERD는 이클립스 기반의 지능형 ER 모델링 도구로, 사용자의 눈을 즐겁게 하며 재미있는 애니메이션 기법으로
함축적인 정보를 즉각적으로 전달, 한눈에 모든 데이터 관계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는 사용자 중심의 모델링 도구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이엑스알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