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호텔, 특가에 쿠폰 더블 혜택 쏜다

29일까지 ‘특1급 호텔 프리패스 기획전’

중기/벤처입력 :2018/10/05 13:25

모바일 호텔&레스토랑 예약 앱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은 29일까지 특가에 쿠폰을 더한 더블 혜택을 전하는 ‘특1급 호텔 프리패스 기획전’을 연다.

데일리호텔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전국 각지의 특1급 호텔을 단독 특가로 오픈한다. 또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10만원권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기획전뿐만 아니라 데일리호텔 내 모든 특1급 호텔 예약에도 적용 가능한 10만원권 할인 쿠폰은 매일 오전 10시 정각 오픈되며,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엔 추천 호텔 라인업이 변경된다. 고객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특1급 호텔을 최대의 할인가로 누리는 원데이초특가딜도 경험할 수 있다.

원데이초특가딜은 데일리호텔이 지난 여름부터 선보이고 있는 딜로 24시간 하루동안 특정 호텔에 한해 객실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는 초특가 상품이다. 기존 체크인 날짜가 임박해 최대 할인폭을 제공한 호텔 타임커머스 방식에서 한 단계 진화한 형태로 특가 상품의 예약 시점에 원하는 체크인 날짜를 지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동안 비즈니스 호텔급으로 구성됐던 호텔 라인업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특1급 호텔까지 확대됐다. 당일 투숙권을 당일에 구매하던 기존 특가딜과는 다르게 원데이초특가 딜로 오픈된 상품은 여행 전 미리 선점할 수 있어 고객들의 반응도 매우 긍정적이다.

이번 특1급호텔 프리패스 기획전은 특1급 호텔 중에서도 데일리호텔 트루리뷰를 통해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호텔로 엄선했다. 특히 비용 부담을 덜어 특1급 호텔만의 훌륭한 인프라와 서비스를 누구나 쉽게 누릴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기간 내 조식이 맛있는 호텔, 온 가족이 함께 하기에 좋은 호텔,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호텔 등 여행 테마에 따라 적합한 호텔을 테마별로 재구성해 고객의 선택을 돕고 있다.

신인식 데일리호텔 대표는 "호텔 타임커머스딜을 처음으로 선보였던 데일리호텔이 그 간의 노하우를 살려 가격 경쟁력은 물론, 원하는 날짜에 예약이 가능한 원데이초특가딜을 통해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한다"며 "가을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특1급 호텔의 특별한 서비스를 만끽하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선착순 제공되는 10만원권 쿠폰은 이번 기획전 이외에도 국내 최고 수준의 호텔 예약에 모두 적용 가능하다.

데일리호텔은 전국 단풍 명소 최대 83% 할인 특가전을 15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강원, 경상, 전라, 충청, 서울, 경기에 이르는 전국 단풍 명소 호텔, 리조트, 펜션 특가 상품이 준비됐다. 또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해외 호텔 전용 최대 4만원 할인 쿠폰전도 열리고 있다. 여행객에게 사랑받는 명소인 홍콩, 다낭, 방콕, 오사카의 추천 호텔 리스트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