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비즈메카 그룹웨어' 서비스 개편

컴퓨팅입력 :2018/09/17 12:18

가온아이(대표 조창제)는 기업용 클라우드 협업솔루션 'KT비즈메카 그룹웨어’가 서비스 개편을 추진한다고 17일 밝혔다.

'KT비즈메카 그룹웨어'는 기업에 필요한 전자우편, 전자결재, 게시판, 근태관리, 프로젝트 관리, 모바일 그룹웨어 등 다양한 업무 기능을 통합해 제공하는 'SaaS/클라우드 서비스'다. 누적 사용자가 35만명에 달하는 기업용 협업 솔루션이다.

이번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통해 신규포탈과 상용 에디터 탑재, Non-Active X를 적용했다. 또 3분기중 APT방어솔루션을 탑재, 사용자 편의성과 보안성을 강화할 계획이다.

가온아이 관계자는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사용자 가독성과 문서작성 편의성, 타 오피스 문서와의 호환성이 개선되었다"면서 "또 Non-Active X 환경에서 보다 편리하게 그룹웨어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이어 그는 "APT방어 기능을 탑재해 악성코드 및 랜섬웨어에 대한 보안기능을 강화, 기업이 안전한 환경에서 그룹웨어 업무기능을 활용할 수 있게 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비즈메카 그룹웨어'는 새로운 기능을 포함한 각종 서비스를 사용자가 간편히 활용할 수 있게 매월 정기교육을 실시한다. 교육은 매월 둘째 주 수요일에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