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신규 호텔 브랜드 출시쇼 연다

브라운도트·넘버25 소개

중기/벤처입력 :2018/09/14 08:36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대표 이수진)가 '신규 호텔 브랜드 출시쇼'를 개최한다.

20일 오후 4시 강남구 야놀자 신사옥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최근 야놀자가 인수한 부산경남 지역 최대 호텔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더블유디자인호텔(이하 WNH)의 '브라운도트'와 '넘버25'를 소개한다.

WNH는 현재 운영 중인 호텔과 누적 계약 건까지 포함해 약 80여 개의 호텔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브랜드 행사에서 선보일 WNH의 대표 브랜드 브라운도트는 대중적이면서도 개성 있는 도심 속 부티크 공간을 테마로 하는 디자인 호텔이다. 넘버 25는 무채색 톤이 주는 모던함과 따뜻함이 공존하는 인테리어 콘셉트를 적용, 가성비가 특징인 디자인 호텔이다.

야놀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최신 AI 호텔 기술 및 디자인 콘셉트 공간인 '씽크룸'을 개편해 공개한다. 기존 야놀자 호텔 브랜드 '에이치에비뉴', 라이프스타일 호텔 브랜드 '헤이', 중소형호텔 '호텔야자'와 '호텔얌'은 물론 새롭게 추가된 WNH의 호텔 브랜드인 브라운도트, 하운드까지 총7개 브랜드의 인테리어를 직접 관람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외에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자 전원에게 야놀자 비품 투고킷을, 출시쇼 종료 후 진행되는 1:1 컨설팅 참여자에게는 건강식품을 제공한다. 또한 현장 계약 체결 시 야놀자 좋은숙박연구소가 개발한 100만원 상당의 라텍스 매트리스를 증정한다. 자세한 일정과 참석 문의는 좋은숙박연구소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김기범 야놀자 영업총괄 상무는 "부산경남에서 흥행한 호텔 브랜드를 수도권에 처음 소개하는 의미 있는 자리"라며 "야놀자의 오랜 운영 노하우와 검증된 브랜드 간 시너지를 통해, 야놀자 프랜차이즈 호텔의 강점과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