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여름 모바일 홈쇼핑 이용자가 가장 많이 검색한 상품은 '통돌이오븐'인 것으로 조사됐다.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공동대표 남상협, 김성국)가 지난 7~8월 이용자의 검색량을 집계한 결과, '통돌이오븐'이 9만7천784건으로 1위를 차지했다.
매년 여름 시즌 인기 검색어로 꼽혔던 '에어컨(7만7천725건)'은 2위를 차지했다. 이어 '여성속옷세트(6만8천604건)', '에어프라이어(4만5천670건)', '원피스(3만7천790건)' 등이 뒤를 이었다.
통돌이오븐은 올 여름 홈쇼핑모아 이용자가 가장 많이 구매한 가전디지털 상품으로도 이름을 올렸다. CJ오쇼핑에서 방송한 '통돌이오븐' 상품은 지난 7월부터 8월까지 디지털가전 부문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관련기사
- 홈쇼핑모아 고객 85.7% “새벽서비스 이용하겠다”2018.09.11
- 홈쇼핑모아 “10명 중 7명, 올 여름 해외여행 계획”2018.09.11
- 모바일 홈쇼핑 고객 ‘여성속옷세트’ 가장 많이 찾아2018.09.11
- 홈쇼핑모아, T커머스 최대 15% 할인2018.09.11
그밖에 ▲식품건강 부문에서는 K쇼핑에서 방송한 '종근당 건강 락토핏 생 유산균 골드' ▲화장품미용 부문에서는 GSSHOP의 '견미리팩트 시즌10 에이지투웨니스 RX세트' ▲생활주방 부문에서는 홈앤쇼핑의 '헬로키티 골드라벨 4겹 프리미엄 화장지' ▲패션잡화 부문에서는 롯데홈쇼핑 의 'SANS COMPLEXE 쿨링 라이크라 파이널 컬렉션 풀커버리지'가 각각 판매량 1위를 차지했다.
홈쇼핑모아는 추석을 앞두고 롯데홈쇼핑, 롯데OneTV와 함께 모아위크를 진행한다. 오는 17일까지 홈쇼핑모아 앱으로 롯데홈쇼핑, 롯데OneTV 방송 상품을 구매하면 10%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