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루노소프트(대표 김복남)가 개발한 퍼즐게임 ‘프렌즈젬 포 카카오’(이하 프렌즈젬)을 정식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프렌즈젬은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젬스톤’을 찾아 모험을 떠나는 콘셉트의 캐주얼 매치 3퍼즐 게임이다. 플레이를 통해 게임 내 맵을 완성해 ‘프렌즈유적지’를 발굴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총 7개의 캐릭터별, 개성 넘치는 게임 방식 및 스토리를 고르는 재미와 각양각색의 코스튬을 착용한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점이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이 게임은 국내 출시에 앞서 올 초, 글로벌 110여 개 국가에 선출시 돼 대만, 홍콩 이용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젬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해 오는 23일까지 10명 초대 성공 시, 추첨을 통해 ‘리틀프렌즈 메시지 인형’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 드래곤네스트M, 신규 PVP 콘텐츠 '대장지키기' 추가2018.07.17
-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스페셜 스킨 여름 이벤트 시작2018.07.17
- 카카오게임즈 '음양사',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2018.07.17
- 카카오게임즈, 신작으로 기업가치 상승 기대2018.07.17
더불어 자랑하기 이벤트를 통해 친구를 역전했을 때 메시지를 보낸 이용자에게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자랑하기 25회를 달성한 이용자 중 25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살롱드프렌즈 바디필로우를 선물한다.
또 특별 출석 보상 이벤트를 통해 7월 한 달간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출시 후 3일간 ‘루비’를 구매하는 이용자들에게는 구매 ‘루비’ 수의 20%를 추가로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