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퍼즐게임 ‘프렌즈젬’ 정식 출시

디지털경제입력 :2018/07/17 15:10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루노소프트(대표 김복남)가 개발한 퍼즐게임 ‘프렌즈젬 포 카카오’(이하 프렌즈젬)을 정식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프렌즈젬은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젬스톤’을 찾아 모험을 떠나는 콘셉트의 캐주얼 매치 3퍼즐 게임이다. 플레이를 통해 게임 내 맵을 완성해 ‘프렌즈유적지’를 발굴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총 7개의 캐릭터별, 개성 넘치는 게임 방식 및 스토리를 고르는 재미와 각양각색의 코스튬을 착용한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점이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이 게임은 국내 출시에 앞서 올 초, 글로벌 110여 개 국가에 선출시 돼 대만, 홍콩 이용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카카오게임즈, 퍼즐게임 ‘프렌즈젬' 정식 출시.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젬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해 오는 23일까지 10명 초대 성공 시, 추첨을 통해 ‘리틀프렌즈 메시지 인형’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더불어 자랑하기 이벤트를 통해 친구를 역전했을 때 메시지를 보낸 이용자에게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자랑하기 25회를 달성한 이용자 중 25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살롱드프렌즈 바디필로우를 선물한다.

또 특별 출석 보상 이벤트를 통해 7월 한 달간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출시 후 3일간 ‘루비’를 구매하는 이용자들에게는 구매 ‘루비’ 수의 20%를 추가로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