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협업 전문기업 가온아이(대표 조창제)는 사용자 편의성과 전문성을 강화한 홈페이지를 새로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새 홈페이지는 다양한 제품을 서비스 영역별로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게 했다. 고객사 편의성 과 접근성 향상에 초점을 뒀다.
첫 화면은 간단한 스크롤만으로 가온아이의 주요 솔루션과 사업 부문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신제품을 비롯한 각종 솔루션 소개 메뉴와 구축 사례 메뉴도 개선, 고객사가 필요한 솔루션을 찾고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게 했다.
그룹웨어 구축과 협업솔루션 구축, 비즈메카그룹웨어, 클라우드, 공공, 기록관리, 유통 사업 등 7가지로 구분했고, 각 제품별 페이지에는 서비스 기술
인증과 품질 관련 상세 안내를 담았다.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문의로 자료 및 데모 요청도 가능하다. 홈페이지에 안내된 연락처를 통해 편리하고 신속하게 제품별 전문가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가온아이는 KT, 신한은행, 우리은행, KAIST 등 기업과 교육, 공공, 금융, 통신 등 국내외 4500여 고객사를 보유한 협업 및 클라우드 전문기업이다.
최근에는 18년간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사적 소셜 네트워크와 업무 가시화를 위해 차세대 협업시스템 ‘이지워크스페이스(ezWorkSpace)’를 출시했다. 또 자바 플랫폼 기반 그룹웨어 솔루션 'ezEKP 6.0'이 전자정부 표준프레임워크 톱 레벨(Top Level) 인증 과 GS인증 1등급을 획득, 기술력을 인정 받았다.
관련기사
- 가온아이, 산업단지 클라우드 확산사업 참여2018.06.18
- 가온아이, 채용연계 교육과정 통해 상반기 14명 채용2018.06.18
- 일상이 된 AI·로봇·자율주행...혁신 기술보러 14만명 몰렸다2025.01.13
- K배터리, 美-中 갈등 속 수혜 기대감↑2025.01.12
조창제 가온아이 대표는 “홈페이지 단장으로 고객이 필요한 정보를 보다 쉽게 찾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우리 제품의 특징과 장점도 보다 잘 알릴 수 있게 됐다"면서 “홈페이지가 고객과 소통하는 장이 될 수 있게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새로 리뉴얼 한 가온아이 홈페이지는 포털사이트에서 ‘가온아이’를 검색하면 볼 수 있다. 온라인 문의와 가온아이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한 이벤트도 7월말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