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밸런타인데이 시즌 예약시 1만원 할인"

가맹점 체크인 숙박자에 립밤, 초콜릿 등 100% 당첨 경품 증정

인터넷입력 :2018/01/29 08:51

숙박 O2O 기업 야놀자(대표 이수진)가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밸런타인데이 시즌(2월 8~14일) 숙박 예약에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쿠폰을 모든 회원에게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야놀자 앱 ‘내 쿠폰함’에서 확인 가능하며, 사용 기한은 내달 12일까지다.

야놀자 가맹점에서는 2월 9일부터 18일까지 숙박자 대상 사랑점 포춘쿠키와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포춘쿠키는 체크인 시 제공되며, 올 한 해 연애운을 확인해볼 수 있는 사랑점 문구와 함께 경품 당첨 메시지가 들어있다.

관련기사

당첨 메시지에 따라 다음 방문 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상당의 체크인머니 포인트, 키엘 립밤, 페레로로쉐 초콜릿, 투고킷(To-Go Kit) 등 경품을 제공한다. 투고킷은 샤워용품, 화장품 등 친환경 제품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숙박용품 패키지다. 밸런타인데이 경품 이벤트는 야놀자 프랜차이즈 가맹점 97곳에서 동시 진행된다.

조세원 야놀자 마케팅 총괄 상무는 “2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고객들이 미리 예약 서비스를 통해 합리적인 예산으로 데이트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시즌에 따라 고객들이 알뜰하게 놀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