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이디오크러시(대표 김성기)가 개발한 주사위 전략 보드게임 '쥬만지: 더 모바일 게임'의 중국 버전 출시와 함께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카드는 팬더, 레서팬더, 대나무숲, 폭죽놀이 카드 4종으로 각 각 내게 부여된 해로운 효과 제거, 출발 지점을 지나면 30% 확률로 내 방어력 +1, 4턴간 스킬이 설치된 타일에 접근 불가, 무작위 요새 1개 1단계 하락 등 강력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또 매일 특정 카드를 구매할 수 있는 일일카드상점과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한 출석부를 추가했고,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가방 오픈 시간 조정 및 가치 상향, 특수타일 밸런스 조정 등의 밸런스 작업도 진행했다.
이와함께 업데이트와 함께 레벨 달성 이벤트, 주말 접속 보상 이벤트, 신규 카드 확률 업 이벤트 등을 시작하여 이용자는 스테이지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가방을 획득할 수 있다.
관련기사
- NHN엔터, 전문성·성과 중심 임원 인사 단행2018.01.05
- NHN엔터, 공공클라우드 서비스 시작2018.01.05
- 게임회사의, 게임을 위한 클라우드2018.01.05
- NHN엔터 '킹덤스토리', 원스토어 버전 출시2018.01.05
NHN엔터테인먼트 측은 “1월 말에는 카드트레이드, 채팅, 랭킹 등을 제공하는 클랜기능 등 게임성을 증대하는 콘텐츠 업데이트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글로벌 이용자들을 위해 중국어에 이어 베트남어와 인도네시아어도 추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쥬만지: 더 모바일 게임은 영화 쥬만지: 새로운 세계를 소재로 한 게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