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매장에 적립된 도도 포인트를 시럽월렛 앱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됐다.
태블릿 기반 멤버십 '도도 포인트'를 운영하는 스포카(공동대표 손성훈·최재승)가 SK플래닛 시럽월렛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SK플래닛 시럽월렛은 하루 이용자가 100만명이 넘는 국내 모바일 지갑 서비스다. 양사 제휴로 시럽월렛은 사용자들에게 1만여개 도도 포인트 사용 매장의 포인트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시럽월렛 모바일 앱을 실행 후, 도도 포인트 브랜드 카드를 검색하여 발급만 하면 되는 간편한 방식이다.
지금까지 도도 포인트는 전국 자영업 매장·중소규모 프랜차이즈 매장을 주 타깃으로 확대해왔으며, 시럽월렛은 450여개 대형 브랜드와 프랜차이즈 중심으로 거의 모든 영역의 멤버십 서비스를 확보하고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도도 포인트와 시럽월렛은 보다 다양한 규모, 업종의 오프라인 매장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제휴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게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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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도도 포인트는 전국 자영업 매장 및 프랜차이즈 매장을 위한 관리·마케팅 솔루션 개발에 집중하고, 매장별 포인트 확인 등 고객관리는 시럽월렛 브랜드 카드로 일원화해 편의성과 효율성을 높혔다.
김재석 스포카 PO(Product Owner)는 "이번 양사 제휴를 통해 매장에는 한발 더 나아간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고, 1천500만 고객에게도 더 편리한 포인트 적립사용 경험을 제공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매장과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