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자사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요지경’의 공식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22일 공개했다.
공개된 BI는 확대경 속 여러 그림을 볼 수 있는 요지경과 같이 요괴들의 다양한 스토리와 모습을 담아냈다는 의미인 게임명 ‘요지경’에 걸맞게 신비로운 느낌을 자아내는 컬러감과 바람에 날리듯 흘려 쓴 글씨체가 어우러지며 환상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이와 함께 붉은 바탕에 하얀 글씨체의 한자로 요지경이라고 적혀 있는 부분이 하단에 함께 보여져 동양 판타지 게임으로서의 면모를 엿볼 수 있다.
관련기사
- 그라비티, ‘미라클뽀로로’ 정식서비스 실시2017.09.22
- 그라비티, ‘미라클뽀로로’ 사전 예약 참가자 모집2017.09.22
- 모바일 게임시장, 하반기 주도할 IP게임은?2017.09.22
- PC 게임 모바일화...테라-라테일-아키에이지 하반기 ‘경쟁’2017.09.22
‘요지경’은 중화권에서 인기가 높은 ‘선검기협전: 환리경’ 게임 및 드라마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한 게임으로 동양적 판타지의 세계관과 3D 카툰 랜더링 그래픽, 박진감 넘치는 액션감을 동시에 갖춰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그라비티 이봉후 국내사업 PM은 “게임이 지닌 특색을 BI에 고스란히 녹이고자 심혈을 기울였다”며 “이번 BI 공개를 시작으로 사전예약 실시를 비롯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