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패커(대표 김동환)가 서비스하는 수공예품 수제먹거리 장터앱 '아이디어스'가 추석 맞이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아이디어스는 액세서리, 가죽공예, 도자기, 천연비누, 수제먹거리 등을 제작 판매하는 2천600여명의 작가들이 활동 중인 국내 최대 핸드메이드 장터앱이다. 총 상품 수가 4만5천개에 달하며 모든 상품이 수작업으로 제작 되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디어스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추석 선물 대전'을 열어 다양한 수공예 제품들과 수제 먹거리들을 특가에 판매한다.
아이디어스 입점 브랜드인 '선데이한복', '한복홀릭', '날바언니', '수수한' 등은 유아와 성인용 한복들을 최저 2만원대부터 판매한다. 또한 '위드썸아트', '소주', '피누트리', '제이문', '고은재' 등에서는 송편, 한과, 굴비, 만두 등 특색있는 디자인의 비누들을 이벤트 기간 동안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과자공작소', '하우스쥬스', '버들골', '파파디저트', '디멜로우'에서는 한과, 과일잼, 배도라지청, 초콜릿 등 수제 먹거리를 특가에 제공하며 '루나터치', '도도해', '프로젝트제이', '상상꽃'도 각각 실크스카프, 도자기, 섬유탈취제 및 디퓨져, 현금봉투 등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모든 상품에 이용 가능한 3만원, 5천원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실시한다. 각각의 쿠폰은 15만원과 7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으며 가격이 할인된 상품에도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 수공예 장터앱 아이디어스, 유료 멤버십 상품 내놔2017.09.14
- 경단녀, 스타트업서 돌파구 찾다2017.09.14
- 수공예품 장터 아이디어스, 누적 판매 100만2017.09.14
- 액세서리 ‘장사’가 ‘예술’로 바뀐 이야기2017.09.14
김동환 백패커 대표는 "아이디어스를 애용해 주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더 많은 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핸드메이드 제품을 경험하고 의미있는 선물로 전달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디어스는 신규 회원 가입 시 5천원 할인쿠폰 제공을 비롯, 친구 초대 시 조건에 따라 최대 10만원까지 사용할 수 있는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