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니(공동대표 남상협, 김성국)는 자사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에 데이터홈쇼핑(T커머스) '롯데OneTV'가 공식 입점했다고 30일 밝혔다.
롯데OneTV 입점으로 홈쇼핑모아에서 이용할 수 있는 T커머스 채널은 총 9개로 늘었다.
이미 제공 중인 7개 홈쇼핑 채널까지 포함하면 홈쇼핑모아로 총 16개 홈쇼핑 및 T커머스 채널의 ▲통합 방송 편성표 ▲검색 ▲생방송 시청 ▲방송알람 기능을 앱 하나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2013년 GS숍 등 6개 홈쇼핑 채널를 한곳에 모아 서비스를 시작했던 홈쇼핑모아는 현재 모바일로 월간 120만 명의 순 방문자를 기록하고 있고, 누적 다운로드 수는 750만 건이다.
관련기사
- 홈쇼핑모아, 상반기 검색어 1위 ‘해외여행’2017.08.30
- 이미지 검색 대표 앱 정확도 비교해 보니2017.08.30
- "한국 이미지 검색 쇼핑, 샷핑이 주도한다"2017.08.30
- 버즈니, 이미지 인식 쇼핑앱 ‘샷핑’ 출시2017.08.30
홈쇼핑 상품 외에도 오픈마켓 3사(11번가, G마켓, 옥션)와 위메프, 롯데닷컴, 신세계몰 등 국내 주요 쇼핑몰의 상품 통합 검색 기능도 제공한다.
한편 홈쇼핑모아는 다음 달 4일까지 T커머스 채널 신세계TV쇼핑과 함께 '올인위크'를 진행한다. 이 기간 홈쇼핑모아 앱으로 신세계TV쇼핑 방송 상품을 구매하면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