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미스터블루(대표 조승진)가 개발한 PC MMORPG ‘에오스’의 최고 레벨 85 확장, 새로운 신규 던전 콘텐츠를 추가한 업데이트를 실시 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캐릭터의 성장 레벨 확장과 새로운 던전의 추가 등 새로운 즐길 거리가 대거 등장하며. 이 중 캐릭터의 최고 레벨을 80에서 85레벨로 상향하는 ‘만랩 확장’이 적용됨과 동시에 이에 걸맞은 신규 장비들도 대거 추가됐다.
또 파티 던전 ‘사슴신의 사원’와 솔로 던전 ‘클론실험실II’ 에 어려움 난이도가 추가되는 등 새로운 던전이 공개되는 한편, 도전의 탑 상층부에 70층까지 확장되는 등 최고 레벨 상향에 걸맞은 새롭고 강렬한 도전이 이용자들을 기다린다.여기에 원활한 던전 매칭을 위한 ‘스마트 매칭 기능’이 최적화 되었으며, 던전 입장 횟수 및 드랍 시스템을 개선해 보다 합리적인 던전 플레이를 제공한다. 또 ‘명인’ 등급의 전문 기술에 신규 소울 전문가 및 요리사 제작법이 추가되는 등 새로운 추가 아이템 제작이 가능하도록 했다.
회사 측은 오는 30일 신규 필드 ‘왜곡된 오드레릴산’을 추가하는 등 새롭게 제작된 콘텐츠와 다양한 즐길거리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
- 룽투코리아, '열혈강호 for Kakao' 하반기 출시2017.08.23
- 플레로게임즈, 스타일링 연애 게임 '유나의 옷장' 테스트 종료2017.08.23
- 카카오게임즈, ‘배틀그라운드’ 한국 서비스 계약2017.08.23
- 카카오게임즈 '에오스', 여름 2차 업데이트 실시2017.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