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멤버 서비스를 운영하는 드라마앤컴퍼니(대표 최재호)가 비즈니스 인맥들과 필요한 도움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인맥 라운지'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인맥 라운지는 인맥을 통해 비즈니스에 필요한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과 정보를 찾을 수 있는 공간이다. 게시물을 작성하면 내 명함첩에 등록된 인맥들에게 보이고 댓글이나 메시지로 교류하는 방식이다. 게시물의 공개 대상은 이용자의 선택에 따라 일부만 포함하거나 제외할 수 있다.
리멤버 인맥 라운지에서는 업무상 필요한 전문가나 비즈니스 파트너, 회사에 필요한 인재 등을 찾고 소개 받을 수 있다. 또 업무 관련 정보나 조언을 구할 수도 있다. 비즈니스로 만난 인맥들과 연결된 공간인 만큼 비즈니스 주제를 공유하기에 적합하며, 업무적 현안을 해결해줄 수 있는 적임자를 찾기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 명함 앱 리멤버, ‘선물하기’ 기능 추가2017.07.18
- 드라마앤컴퍼니, 리멤버에 ‘메신저’ 기능 추가2017.07.18
- 쌍용차, 여름철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2017.07.18
- 인기협, 2016 굿인터넷클럽 2차 행사 개최2017.07.18
최재호 드라마앤컴퍼니 대표는 "명함 관리의 본질은 단순한 연락처 관리가 아니라 비즈니스로 만난 인맥들과 필요한 순간에 서로 도움을 주고받을 수 있는 관계로 발전시켜 나가는 것"이라며 "이번 기능 출시로 인맥 간 도움을 주고받을 수 있는 장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리멤버에 등록된 비즈니스 인맥의 가치를 극대화 시켜주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리멤버는 160만의 직장인이 사용하는 대표 비즈니스 앱으로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다. PC버전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