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함 앱 리멤버를 운영하는 드라마앤컴퍼니(대표 최재호)가 비즈니스 인맥관리를 위한 '선물하기' 기능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리멤버 선물하기 기능은 꽃배달, 커피 쿠폰, 외식 상품권, 건강 식품 등 비즈니스 상황에 알맞은 상품을 사용자가 앱에서 손쉽게 구매하여 명함첩에 등록된 비즈니스 인맥들에게 보낼 수 있는 기능이다.
리멤버 선물하기를 이용하면 리멤버에서 알려주는 비즈니스 인맥들의 승진, 이직 소식에 맞춰 화환 등의 선물을 간편하게 보낼 수 있다. 또 평소에는 비즈니스 미팅 후 상대방의 명함을 등록하면서 손쉽게 선물을 보내며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다.
아울러 생일 축하, 상시적 고객 관리 등 다양한 비즈니스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으며 상대가 리멤버를 이용하지 않아도 선물을 보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재호 드라마앤컴퍼니 대표는 "비즈니스 관계에서 축하와 감사의 마음을 선물로 전달하는 것은 자연스럽고 중요한 인맥 관리 습관"이라며 "이번 기능 출시를 통해 리멤버가 단순히 명함이 저장되는 곳을 넘어 인맥 관리를 더욱 손쉽게 도와주는 서비스로의 가치를 더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 드라마앤컴퍼니, 리멤버에 ‘메신저’ 기능 추가2017.05.31
- 쌍용차, 여름철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2017.05.31
- 인기협, 2016 굿인터넷클럽 2차 행사 개최2017.05.31
- 명함 관리 앱 '리멤버' 가입자 100만명 돌파2017.05.31
한편 리멤버는 선물하기 기능 출시를 기념하여 6월7일부터 2주간 주요 상품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멤버는 160만 직장인이 사용하는 대표 명함 앱으로,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으며 PC버전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