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퍼소프트, 중소 IT서비스업체에 APM 무상 지원

컴퓨팅입력 :2017/03/20 21:39

제니퍼소프트(대표 이원영)는 20일부터 중소 IT서비스업체가 대외 프로젝트 수행 시 개발 및 테스트 단계에서 자사의 애플리케이션성능관리(APM) 제품 '제니퍼'를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게 지원한다고 밝혔다.

APM은 개발과정에서부터 운영에 이르기까지 개발 서버 등에 설치해 서버 오류나 에러를 확인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제니퍼는 국내 APM 시장 점유율 1위 제품이다.

제니퍼소프트가 중견IT서비스 업체에 자사 APM에 대한 무상 사용권을 제공한다

제니퍼소프트 측은 제니퍼가 다른 APM과 달리 IT운영자뿐만 아니라 개발자에게도 유용한 기능들을 지원하기 때문에 시스템통합(SI) 프로젝트에서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관련기사

제니퍼소프트의 신광철 이사는 "최근 대내외 어려운 경제 사정 속에서 중견 IT서비스업체들은 대외 프로젝트 시 예산 절감 압박 및 예산 한정으로 개발 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프로젝트 인력이 개발 기간 내에 불편함 없이 제니퍼 라이선스를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제니퍼가 개발 환경의 개선 및 더 나아가 개발과 운영의 원활한 의사소통과 협업 관계에 도움을 주는 도구로 자리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과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제니퍼소프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