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좋은숙박’ 가맹설명회 개최

창업 노하우, 비전 공유

인터넷입력 :2017/03/06 08:13

야놀자(대표 이수진)가 전국 5개 지역에서 숙박 프랜차이즈 가맹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야놀자 프랜차이즈 가맹사업 설명회는 야놀자의 창업 노하우를 비롯해 숙박창업의 사업성과 비전을 공유하고 있다. 숙박업에 대한 관심이 매년 급증함에 따라 최근에는 매월 지역을 변경하며 찾아가는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이달에는 ▲서울(8일)을 시작으로 ▲군산(21일) ▲광양(22일) ▲마산(23일) ▲경주(24일)지역에서 열린다.

사업 설명회에서는 야놀자 프랜차이즈 소개와 함께 브랜드 경쟁력, 인테리어 콘셉트, 차별화된 운영 방법 등 숙박 창업 전반에 대한 노하우가 소개된다. 특히 심층 상담을 위한 일대일 맞춤 컨설팅, 숙박 시장 전망 및 창업 시 유의점 등 창업 희망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해 줄 다양한 정보가 제공된다.

또한 수많은 실제 사례 기반의 정밀한 수익성 분석도 해준다. 소수 매장의 단순 매출 비교를 통한 수익성 주장이 아닌 데이터 중심의 실질적인 정보가 전달된다. 아울러 분야별 전문가들과 숙박 창업에 특화된 부동산, 인허가, 금융, 세무, 운영에 대한 상담도 가능하다.

관련기사

이 밖에 참가자 전원에게는 실제 운영 중인 매장 견학 기회가 주어지며 서울 설명회에서는 좋은숙박연구소 전시관 투어도 함께 진행된다. 더불어 야놀자 프랜차이즈 가맹 시 500만원의 가맹비 할인 및 좋은숙박연구소에서 제작한 프리미엄 비품과 숙박업 인테리어 전문 매거진 등도 받을 수 있다.

지정석 야놀자 F&G 대표는 "숙박업은 초기 진입장벽이 높고 고투자비용, 운영 노하우 등 고려해야 할 부분이 많은 만큼 정확한 정보와 함께 전문가의 도움이 중요하다"면서 "야놀자의 12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숙박업 창업 전반에 대한 특성과 비전을 공유해 예비 창업자들의 든든한 성공 파트너가 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