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위니아(대표 박성관)는 1~2인 가구를 겨냥한 소형냉장고 신제품 '프라우드S 118L'를 11일 출시했다. 대유위니아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소형가구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기존 프라우드S(43L, 87L, 93L, 151L)의 라인업을 확대했다.
신제품 '프라우드S 118L'는 최근 소형 가구에서 실내 공간 인테리어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가 늘어난다는 점에 착안한 세련된 곡선 디자인과 함께 핑크, 화이트, 블루 등 파스텔 톤의 색상이 특징이다. 또 일반적인 소형냉장고와 달리 부드러운 곡선의 레트로 디자인을 외관에 적용했다. 제품의 테두리는 볼륨감 있는 곡선으로 처리해 고급스러움과 세련된 이미지를 강화했다.
대유위니아는 '핑크', '블루', '화이트' 등 총 3가지 색상의 라인업을 먼저 선보인 후 향후 다양한 색상을 추가할 계획으로 실내 공간 인테리어에서 집안 분위기를 한층 밝게 해주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신제품에는 저소음 및 저진동을 구현하는 고효율 컴프레서(압축기)가 탑재돼 있어 좁은 공간에서도 쾌적하고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전 모델이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달성해 전기세 부담까지 크게 줄였다. 또 직접 냉각 방식을 채택해 식품의 수분 유지 효과를 높였다.
프라우드S 118L는 원 도어(1-Door)디자인의 장점을 살리기 위해 냉장고 내부에 분리 도어(door)를 설치하고 별도의 냉동칸을 구성했다. 별도 냉동칸인 '히든 냉동실'의 용량은 12L로 간단한 식품을 냉동 보관하기에 적합하다.
또 야채와 과일의 수분을 지켜주기 위해 '신선보관 야채실'을 냉장고 하단에 적용해 사용 편리성을 더욱 높였다. 일부 모델의 경우 와인렉도 갖추고 있어 고급스러운 느낌과 기능을 더했다.
관련기사
- 대유위니아, 선릉 사옥 2층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2016.08.11
- 대유위니아, '상장 기념 감사 축제' 실시2016.08.11
- 대유위니아, 中 카사떼에 '딤채쿡' 2천대 첫 공급2016.08.11
- 대유위니아, 2016년 하반기 임원 인사 단행2016.08.11
신중철 대유위니아 마케팅사업부장은 "최근 셀프 인테리어가 유행하는 가운데 디자인 특화 제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와 시대 흐름에 발맞춘 제품을 계속 출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신제품의 출하가는 모델별로 41만9천원~43만9천원이다. 제품 구매는 대유위니아 온라인 쇼핑몰 '위니아e샵' 및 각종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 가능하며 이달 말부터는 '위니아 딤채 프라자' 및 하이마트, 전자랜드, 할인점 등 의 판매점에서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