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이노베이션, 6개 분야 공개 채용

인터넷입력 :2016/03/28 10:06

숙박 앱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을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심명섭)이 웹개발과 서비스기획, 시스템엔지니어, 광고영업 등 다양한 분야의 인재를 공개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공채에서는 웹개발·서비스기획·시스템엔지니어·광고영업·프로덕트기획자(PM)·고객상담 등 6개 직군의 인원을 집중 채용한다. 이달 29일까지 서류를 받으며, 서류전형에 통과한 예비 입사자는 4월 중 면접기회를 얻게 된다.

전형은 현업 부서장의 전문성 면접과 인사팀장의 인성면접으로 구성됐다. 면접 전에 면접설문서’를 별도로 제출하는데, 지원자의 직업에 대한 가치관이나 자신의 성격이 드러날 내용을 묻는다.

관련기사

위드이노 이재경 인사팀장은 “스스로 어떤 사람인지, 지원 직무가 자기 경험과 능력에 적합한지 강조해야 한다”면서, “스타트업에 대한 이해와 회사 비전, 그리고 이것이 자신과 맞는지 고민하고 도전해야 할 것"이라고 조언했다. 인력채용 시 학벌의 제한을 두지 않으며, 소위 ‘스펙’보다 직무에 맞는 전문성을 우선적으로 검토한다. 그리고 지원분야에 얼마나 적합한 지에 따라 채용을 결정하고, 실력으로 직책 및 연봉을 결정한다.

회사측은 ‘최고의 인재가 최고의 성과를 내고, 최고의 보상을 받는 문화’, ‘뛰어난 능력을 가진 동료를 통해 윈-윈하는 문화’, ‘창의력 사고로 스스로 배우며 능동적으로 수행하는 문화’, ‘탁월한 성과를 낼 수 있는 환경 만들기에 집중하는 문화’ 등을 기업 문화로 내세우고 있다고 설명했다. 사내복지로는 성과급·장기근속자 파격보상·우수사원 포상·도서구입비 제공·출산장려금 제공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