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로스(대표 이재원) 디앱스게임즈는 모바일 전략 게임 안드로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로열로더’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로열로더’는 전세계 3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캐주얼 전략 게임 ‘로얄 리볼트’ 시리즈에 소셜 기능을 더한 카카오 버전이다. 왕국을 건설하여 강력한 부대를 구축하고 미로 설계, 경비대 편성, 방어 건물 배치 등을 통한 디펜스 전략으로 최고의 왕이 되는 것이 이 게임의 목표다.
간단한 조작으로 부대 지휘, 방어 시설과 성 배치, 업그레이드, 스킬 및 마법 등을 손쉽게 컨트롤할 수 있으며 액션 RPG에서 즐길 수 있는 PVP, PVE, 길드전, 토너먼트 리그 등의 전투 시스템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 '선국', 카톡 게임 '허니쟁'으로 재탄생2015.02.16
- 인크로스, 동영상 광고 ‘다윈’ 매출 3배↑2015.02.16
- 모바일 MMORPG '허니쟁',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2015.02.16
- 모바일 게임, 올 상반기 재도약 노린다2015.02.16
‘로열로더’는 출시일 전까지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한 이용자자 전원에게 보석 1천 개를 100% 지급한다. 또한 사전예약 참여자 중 1천 명을 추첨하여 문화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인크로스 정상길 본부장은 “’로열로더’는 완벽한 상호 견제 시스템과 뛰어난 그래픽을 자랑하는 게임으로 카카오 버전으로 출시하며 소셜 기능이 더욱 강화되었다”며 “내달 중 카카오 게임하기와 네이버 앱스토어에 동시 런칭할 계획이니 많은 성원 부탁 드리며 오랫동안 사랑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출시 전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