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가 운영하는 스타트업 발굴 지원 투자 프로그램 '네오플라이'가 대학생 예비 창업자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네오플라이 캠퍼스 CEO 모집은 혁신적이고 도전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대학생 예비 창업자들을 선발해 이들이 가진 아이디어가 실현될 수 있도록 돕고, 스스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조성해주고자 마련됐다.
모집 대상은 대학생 예비 창업자 또는 1년 이내 창업 기업(2인 이상)이며, 모집 분야는 인터넷 온라인 서비스 및 모바일 서비스 부문이다.
참여 방법은 오는 3월 31일까지 이력서, 자기소개서, 아이디어 제안서 혹은 사업계획서 등 구비 서류를 이메일로 접수하면 되며, 1년 이내 창업 기업은 사업 계획서 및 구성원이 포함된 회사소개서를 제출하면 된다. 최종 심사 결과는 4월 10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 네오위즈게임즈, ‘진미인’ 채널링 오픈2014.03.07
- 네오위즈게임즈, 모바일 RPG '소울하츠' 공개2014.03.07
- 대작 게임 ‘블레스’, 오늘 첫 테스트2014.03.07
- 대작 MMORPG '블레스', CBT에 18만 운집2014.03.07
진행 프로그램은 도전코스와 실전코스로 나뉜다. 선발된 모든 참가자들은 네오플라이의 지원 프로그램(사무공간, 각종 사무기기, 식사 등 무상제공)과 함께 2개월 간 사업계획 구체화 및 팀 빌딩을 지원받게 된다.
네오플라이 권용길 센터장은 “창의적인 아이디어, 기술 등을 가진 대학생 및 소규모 창업 기업의 성공모델을 만들어나가기 위해 인재들을 모집한다”며, “참가자들에게 네오위즈게임즈가 그간 축적해온 노하우를 적극 활용해 다양한 지원 활동을 펼칠 예정이니 열정적인 예비 창업자와 신생 스타트업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