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엔터테인먼트(대표 이은상) 한게임에서 서비스하고 엔비어스(대표 김준성)가 개발한 다중온라인역할수행게임(MMORPG) '에오스'가 신규 서버 '나에스'를 열고 내달 6일까지 친구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공개 서비스 한 달을 넘긴 에오스는 2번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등 순항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인기 순위의 척도라고 할 수 있는 네이버 PC게임 일간검색어 8위는 물론, PC방 게임 순위(게임트릭스)에서도 9위를 유지하고 있다.
한게임 측은 평일 저녁과 주말만 되면 늘 서버마다 대기열이 생기는 등 이용자 반응이 뜨거운 가운데, 보다 쾌적한 게임 플레이를 위해 8번째 서버인 나에스를 열었다고 설명했다.
신규 서버 오픈과 함께 친구 초대 이벤트도 실시한다. 초대받은 친구 중 3명이 30레벨 달성 시, 검은 버나드 탈 것을 지급하며, 초대를 받은 친구에겐 상급 회색 라마를 증정한다.
관련기사
- 컴투스 '타이니팡2' 선전, 구글플레이 1위2013.10.17
- 韓 온라인 게임, “봄봄봄 봄이 왔어요~”2013.10.17
- 모바일 게임 마케팅, 동영상으로 활로모색2013.10.17
- 다음 ‘검은사막’, 첫 시험무대 올라2013.10.17
매일매일 강화 확률, 전장포인트 및 공격력, 방어력 등 다양한 버프로 이용자들의 플레이를 지원할 예정이다. 전국 한게임 가맹 PC방에서 '에오스'를 플레이하면 공격력, 방어력, 전장포인트 증가 및 피로도 완화 등이 지언된다.
엔비어스 김준성 대표는 에오스는 지난 공격대 인던 업데이트와 함께 무한던전 드랍율을 상승시켜, 이용자를 위한 배려에 초점을 맞췄다며 향후에도 더욱 더 풍성해진 콘텐츠로 MMORPG본연의 재미를 배가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