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트룩스, 테스팅업체 인피닉과 MOU

일반입력 :2013/10/07 19:28

솔트룩스(대표 이경일)는 테스팅 전문기업인 인피닉(대표 노성운)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제휴를 통해 양사는 솔트룩스의 번역 서비스와 인피닉의 테스팅 서비스를 결합, 해외 진출 시 필요한 제품이나 서비스, 게임 등의 번역, 매뉴얼 제작, 현지화 테스트를 포함한 고객 맞춤형 통합 패키지 서비스가 가능해 졌다.

두 회사는 기술 협력뿐만 아니라 영업 및 마케팅 부문까지도 상호 협력하게 된다.

솔트룩스의 번역 서비스는 30년이 넘는 기간 동안 국내 유수의 기업들과 공공기관에서 이용돼 왔다. 이 회사는 그간의 번역 역량을 집결한 자체 번역엔진, 자동 통역 기술 등을 개발해 왔다.

인피닉은 국내 임베디드 테스팅 전문업체로, 최근 자동차, 에너지 등의 특수 분야 및 글로벌 테스팅 역량 강화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해오고 있다.

관련기사

이경일 솔트룩스 대표는 “솔트룩스와 인피닉은 고객 솔루션의 품질과 가치를 높인다는 점에서 하나의 카테고리를 형성한다”라며 “업무협력을 통해 해외진출을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매력적인 글로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노성운 인피닉 대표는 "양사의 기술과 제품, 서비스 및 영업망을 연계하고 협력해 서로의 공동이익과 발전을 도모할 것이다"라며 “인피닉의 테스팅 노하우와 솔트룩스의 번역 노하우가 접목될 글로벌 서비스에 기대가 크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