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모데이,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추가

일반입력 :2013/08/05 11:08

이유혁 기자

데모데이(대표 나승국)는 기존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에 중소기업 비즈니스 컨설팅 지원, 포토리아의 유료 이미지 무료 제공 등을 추가한다고 5일 밝혔다.

중소기업 비즈니스 컨설팅 지원은 투자유치를 위한 투자자관계(IR) 전략, 정부기관 창업지원 프로그램 선정을 위한 전략 등 스타트업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내용들로 구성됐다. 포토리아의 유료 이미지 무료 제공은 서비스 개발, 회사 홈페이지 구축 등에 사용할 수 있다.

추가 지원은 그 동안 지원해준 3천여 개의 스타트업들에게 받은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계획됐다. 기존 제공되던 ▲KT 유클라우드 6개월 무료 ▲티그레이프의 모바일 통계분석서비스 핑그래프 6개월 무료 ▲오픈서베이 설문조사 10만원 이용권 ▲두잇서베이 리서치 비용 30% 할인권 ▲대영회계법인의 최고재무책임자(CFO) 아웃소싱 서비스 1개월 무료 및 50% 할인 등도 계속 지원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해당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은 이달 말일까지 진행된다. 신청자격은 데모데이에 등록된 스타트업 및 예비창업자이며 등록이 안 돼 있는 스타트업은 등록 즉시 신청이 가능하다.

나승국 데모데이 대표는 “데모데이의 지원 프로그램이 창업비용을 절감해 줘 창업하기 좋은 나라를 만드는 데 일조하길 바란다”며 “스타트업들의 비용절감과 매출증대를 위한 지원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