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cs가 200석 규모의 제주모바일고객센터를 열었다.
ktcs(대표 김우식)는 8일 제주모바일고객센터 개소식을 갖고 올레 모바일과 관련한 상담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ktcs 측은 “센터 구축은 kt 모바일 원더랜드 구축을 통한 와이브로 확산과 제주도 내 고용창출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추진됐다”며 “연간 56억 원의 매출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고객센터에서는 요금상품, 부가서비스, 이벤트, 요금납부 등 올레 모바일 서비스에 대한 상담을 담당한다. ktcs는 센터 오픈에 앞서 제주지역 대학을 대상으로 한 채용박람회를 통해 우수 상담사 200명을 채용했으며 향후 제주도와 연계해 지역 내 인력채용을 적극 실시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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