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고객서비스 기업 KT CS(대표 김우식)은 1일 대전 유성 레전드호텔서 간담회를 열고 국내 기업교육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업체 측은 CS 아카데미라는 이름으로 리서치/ CS컨설팅/ CS전문교육/ 전문가육성 등 4가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사의 CS 현상진단과 연구활동을 통해 그에 맞는 CS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중점을 뒀다.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행정서비스, 청렴도, 서비스 품질 등에 대해 평가하는 CS 아카데미만의 '행정서비스 평가지수'를 독자적으로 개발했다.
현재 CS 아카데미는 320명의 CS전문강사, 3천여명의 전문조사요원, 7천여명의 전문 상담사를 보유하고 있다.
김우식 KT CS 부회장은 "CS 교육 수요가 점점 늘고 있는 만큼 대한민국의 서비스 품질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교육 제공을 위해 힘쓰겠다"고 포부를 밝혔다.